광명 꾼 낚시 / 꾼낚시카페 광명철산점 / 경기 광명시 테마카페 맛집

2020. 1. 12. 23:08맛집탐험

꾼낚시카페 광명철산점 테마카페

#취미) 철산상업지구 실내낚시터 - 꾼낚시카페

주말에 뭐 할꺼 없나 생각하던 중철산에 낚시카페가 생겼다는 게생각나서 가기로 함유가네 건물 지하 3층 꾼낚시카페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경품들 _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깔끔하다 비린내도 안나서 깜놀 1시간당 만원이고 슬러시컵라면원

[ 광명 철산동(철산상업지구)] 실내낚시 - 꾼낚시카페

어머님 아버님 오셨는데 날씨가 안좋아서 실내 가볼만한곳 검색하다가 결정한 실내낚시터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854번길 8 12시 02시 연중무휴  1시간당 1만원 처음 왔다고하니 입구에서 이용방법 안내해주셨어요 번호키 받고 낚시대랑 떡밥받아서 빈자리에서 낚시하면된답니다  컵라면 커피 공짜로 이용가능 놀이방도 있어서 알콩이랑 놀기도 좋았어요

(16개월 아기 외출) "꾼 낚시까페"에서 아빠랑 낚시놀이~♡

16개월 아기 외출 꾼 낚시까페에서 아빠랑 낚시놀이 지난 주말 봄양에게 낚시로 잡은 진짜 물고기 보여주자며찾아간 동네 낚시까페 철산동에 실내낚시터가 있다고 봄양 엄마씨는봄양이랑 철산동 구석구석 다녀봤지만실내 낚시터가 있을 만한 곳이상상이 안됐네요 여기 있었네요 심지어 건물 지하 3층에 있네요

철산 실내데이트코스 :: 철산 꾼 낚시카페

님덜아 안녕하셔요 정말 올여름 더위는 심각하네요 더워 죽겠어요 후덥지근함이 정말대박사건인데요 더위를 피해 시원한 실내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뭐하고 놀까 고민을 하다가 가게 된 곳입니당 철산 놀거리 오늘 오빠랑 데이트 한 곳은 철산에 있는 꾼 낚시카페 라는 곳이예요 팝업

광명가볼만한곳 꾼낚시카페에서 주말을 불태우다

요즘 인기있는 낚시카페를 방문했어요 광명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꾼낚시카페 위치는 철산역 로데오거리 유가네닭갈비 건물 지하에 있는데요 자주 지나다니면서도 늘 여기선 친구들하고 먹고 마시기만 했지이런 재밌는곳이 숨어있는지 몰랐네요 친구한명이 꾼낚시카페 한번 다녀왔는데 너무 재밌었다며 다같이 가자고 제안을 해서저까지 네명이서 아주 신명나게 놀다가

광명 철산동 놀거리. 실내 데이트 추천 꾼낚시카페

광명 철산 놀거리 꾼낚시카페실내 낚시터 이색 데이트 코스 비가 오고 바람도 불어서 실내 데이트 장소로 최적화된 철산 놀거리 꾼낚시카페를 방문했다 동네에 생긴 실내 낚시터라 전부터 가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래서인지 신나고 들뜬 뽀삐 어른이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무료 주차는 모르겠고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많다

철산역 꾼낚시카페

봄도 오고 벚꽃도 만개했는데봄을시샘 하는 비가내려 춥네요 오늘 꽃구경 가려다 맘접고 예전부터 낚시카페 낚시카페 노래를 불러서 철산역 낚시카페를가보기로 했어요 저희집에서 그리멀지 않고 놀거리먹거리가 많은 철산역 주변먹자골목에꾼낚시 카페가 있더라구요 철산 역 꾼 낚시카페 낚시카페를 저는 처음가봤기 때

철산역데이트 꾼낚시카페,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실내 낚시

철산역 데이트 장소 추천꾼낚시카페 매일 1200 0200 0226884475 꾼낚시카페 광명철산점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약속

꾼낚시카페 광명데이트 딱이네요!

오랜만에 광명데이트 소개이번에 친구랑 다녀온 꾼낚시카페 밥먹고 영화 보려고 했는데 재밌는게 없어서  뭘할까 찾아보다가 낚시도 하고 상품도 많이 받아오겠다는 결심을 하고 찾아갔습니당 다양한 조명 때문에 분위기도 좋고  특별한 광명데이트 장소인 꾼낚시카페 한시간만 놀다가 나오려고 했는데 친구들이 한두명 연락이

철산 꾼 낚시카페

낚시카페에 딱 들어서면 현혹되게 하는 상품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낚시만 잘 하면 제주도도 무료로 갈수 있다 니 나는 더 안바래 도라에몽 인형만 쥬세효물고기 잡아 무게 달아서 순위를 매겨 선물 주는 시스템 낚시대랑 찌를 받아서 자리에 앉으려고

광명카페에서 낚시도하고 선물도받고 ~

너무 재밌었던 광명카페 꾼낚시카페 들어갈땐 대낮이였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한참을 놀다가 나왔어요 나오니 어두컴컴해져서 깜짝놀랐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낚시도 하고 사은품도 빵빵하게 챙길수 있는 이곳 위치는 철산로데오거리에 있어요 이주변엔 먹을데도 많고 놀거리도 많이서광명핫플레이스에요

광명가볼만한곳 '꾼'낚시카페 손맛최고에요

광명가볼만한곳 꾼낚시카페 손맛최고에요 얼마전에 TV로 한끼줍쇼 재방을 보는데 낚시카페가 나오는거에요 여름휴가때 바다낚시 허탕친거 생각이 새록새록나면서실내낚시카페는 왠지 손맛 볼수 있을것 같아 가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가까운곳 검색해보니 평도 괜찮고 시설도 잘되있다는 꾼낚시카페 알아낸후친구들하고 저녁먹고 바로 고고씨잉

실내낚시카페ㆍ철산동 광명 꾼낚시까페체험ㅡ아이들과 시간보내기...

아이들과 재미난 시간갖기체험하기 좋은곳소개해드려요유이랑 실내낚시터 체험꾼낚시카페유이 낚시 소질있는걸알았다 3마리나 잡았네울딸 은근 뭐든 잘해서 기분좋아용낚시설날딸과함께시간보내기6학년이된 우리딸난 내년에 중학생 학부형딸이좋아지하3층에 있는 낚시카페전 딸을위해열심히 낚시 밑밥을 끼워주었어요 낚시 시작첨엔 뭐가 뭔지 잘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철산카페 / 꾼낚시카페

철산카페  꾼낚시카페오랜만 데일리포스팅이에요 이번에는 요즘 많이 생기는 이색카페낚시카페 다녀온 포스팅부천에도 있지만철산 꾼낚시카페에 다녀왔어요 사실 제주에서도 낚시는 안해봤는데어릴적에 바다낚시 따라가서 놀다가던져놓은 낚시바늘에 제 손가락이 걸려서 낚시는 절대 안갔는데카페로 생겼길래 한번 다녀와봤어요 어

광명놀거리 꾼 낚시카페 데이트장소로 딱이야!

광명 꾼 실내낚시터 물고기도 낚고 선물도 낚고 광명놀거리 광명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꾼 낚시카페이웃님들 낚시카페 가보셨나요 한번 가면 빠져든다는 실내낚시터 꾼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친구가 다녀 온 후기인데사진만 봐도 재미져서 당장 달려가고싶게 만들더라구요 그리고 여러가지 경품이 있어서 좋더라는다른데보

[광명 철산동]꾼낚시카페: 실내낚시터

안녕하세요 화니예여요새 야근이 너무 많아서 오랜만에 포스팅해요 줴니처럼 부지런해야하는데일일일포스팅 하도록 힘내야게써요오늘 포스팅할 곳은 광명 철산동에 있는 꾼 실내낚시카페예요 읭 하셨나요 화니는 낚시도 처음 실내 낚시터도 처음인데정말 신세계였어요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주소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4번 길 8     

철산 꾼낚시카페

낚시 좋아하는 잇님분들 계신가용제 동행인이 낚시 광이셔서 어딜가던 낚시카페를 항상 가는것같아요 이번엔 철산역에 위치한 낚시카페 다녀왔습니다 여느 낚시카페처럼 아이들 놀이방이랑 플스도 있구용 안마의자도 있더라구용놀이방게임기는 한판에 100원이용플스는 공짜안마의자는 10분에 천원입니다 인형뽑기랑 철권 오락기가 있더라구

광명 데이트코스, 실내낚시터 꾼 낚시카페

광명 데이트코스실내낚시터 꾼낚시카페 오늘 민결이랑 놀려고했는데민결이가 이모 안 보고싶다고 구래서충격먹고 실내낚시터로 우리는 한시간 커플로 만팔처넌sns에 올리면 30분 추가 라는데나중에 쓸 수 있는 쿠폰으로 주셨

광명 철산 꾼 낚시카페

광명 철산에 위치한 꾼 낚시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지하3층에 있습니다 먼저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먼저 상품들이 보입니다 각종 상품들을 보니 설레네요 카운터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번호키를 받습니다 번호는 물고기를 잡고 그걸 계산할 때 씁니다 카운터 뒤에 주의 사항과 가격표가 써있습니다 이용금액은 남자는 1인 1시간 만원 여자는 9천

광명가볼만한곳 재미난 꾼낚시카페 !

어디든 시원한곳을 들어가고 싶어서광명가볼만한곳 없나 검색해봤더니완전 핫한곳이 있더라구여 꾼낚시카페 요즘 인기있는 이색데이트 즐기러우리도 가봤어여 깥날씨와는 전혀 다른분위기의시원한 광명가볼만한곳 꾼낚시 많은분들이 낚시를 하고 있었는데요 우리도 낚시대챙겨서 자리 잡았어여 분위기도 되게 신나고 좋

광명 데이트장소 꾼낚시카페 체험기

광명 꾼낚시의 큰 매력은잡은 물고기의 무게를 재서 123번 게임중 선택해서 선물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그날 운에 맡겨야하는거 같아여아무리 큰물고기를 잡았다고해도 점수안에 들지 못하면 말짱꽝 좀 확률이 좋은 게임도 있으니 득템의 기회 노려보세요 저희두 낚시대 받아서 초집중해서 낚시를 시작했어요 많은 물고기들이 물속에서 휙휙 잘도 다니는데제 낚시바

2017 01 11 철산 꾼낚시카페

낚시카페를 왔다몇번 왔었음 _ 무조건 가입을 해야함처음에 가면 뭐그냥 이름이랑 번호를 적고 가입을 한다 컵라면도 무료로 준다 좋댭 내부가 넓다가면 낚싯대랑 떡밥을 준다앉아서 잡으면됨 생필

꾼낚시 광명카페 이색적이야

즘 재미있다는 낚시카페를 가보게 되었어요 꾼낚시카페라는곳인데 낚시도 하고 선물도 받고 너무 재밌다고 친구들이 얘기하길래 넘 궁금했거든요 처음에는 광명카페 꾼낚시가 지하3층에 있다고해서물비린내나고 좀 이상한곳 아닐까 했는데가보니 전혀 생각이 바뀌었어요 온가족이 다같이 가서 즐길수 있는 너무 괜찮았던 광명카페 쾌적하구 시원하구 시설도 깔끔하구 좋아요 시간당 입

드디어 다녀온 철산 꾼 낚시까페!!

 저는 2마리를 잡았는데 우연인지 여자친구와 같은 룰렛이 걸려 멘토스를 얻었구 한마리는 범위에 딱 맞아서 스포츠 쿨타워를 얻게 되었답니당 최고 최고 자 여기서 셀카봉과 방수팩은 저희가 2시간여 동안 2마리 3마리 만 잡고 멍하게 찌만 바라보며그냥 시간을 보냈어용그래서 많이 못잡고 가서 아쉬웠하자 인심좋고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커플

광명놀거리 이거보다 더재미있는거 있나요?

광명놀거리 이거보다 더재미있는거 있나요 맨날 쉬는것도아닌데 주말마다 놀러가는것도 아닌데한번쯤 놀러나가면특별한걸 하고싶었어요 그래서 특별한 광명놀거리를 찾아해매이다 꾼낚시카페를 찾아냈습니다 드디어 놀거리다운 놀거리를 찾았어요 친구가 낚시카페라고해서 상상이 안됬었는데매장안에 들어가보니까광명놀거리 정말 잘해놨더라구요 무료로 컵라면이랑 커피를 먹을수있는

낚시하고 선물받고 광명 놀거리 꾼낚시

오예르 광명 놀거리로 핫한꾼낚시 우리도 가보았어요 하도 친구들이 재밌다고 난리여서 사실 썩 내키지는 않았는데 일단 가봤거든요 근데 넘넘넘넘넘 재밌어서 주말마다 갈꺼 같아요 낚시도하구 선물도 받구완전 우리 이날 운 좋았던날 다른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몸에 받았던광명 놀거리 꾼낚시

광명 놀거리 꾼낚시카페 인기쩔

심심할때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쐬면서 여유롭게 즐기며 놀수있는광명 꾼낚시카페 너무 괜찮은거 같아여다음에 조카들 데리고 또 놀러가야겠어요

광명 데이트 꾼낚시카페 신선해

찌는듯한 무더위를 한방에해결해준 광명 데이트장소로 완전 괜찮았던꾼낚시카페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신분들한번 다녀와보세요 잡은 물고기 무게를 재서저 많은 상품들 득템할수 있는절호의 찬스입장료도 남자는 1만원여자는 9천원하지만 커플은 1만8천원 천원할인중고등학생 8천원초등학생이하는 5천원엄청 저렴한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하니온가족이 놀러오기에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산으로-가는-고등어-산으로간고등어-경기-용인시-생선구이

 

산으로 가는 고등어 / 산으로간고등어 / 경기 용인시 생선구이

산으로간고등어 생선구이 용인수지맛집 화덕에서 구운 생선구이 세미한정식 산으로간고등어 최근엔 그동안 다녔던 맛집 폿팅이계속 올라가게되네요. 오늘은 분당 가볼만한곳 중 하나제가 좋아하는 생선요리가 으뜸..

gogogotogether.tistory.com